울타리 넘는 취객 아저씨. 울타리 탈출극 ㅎㅎㅎㅎ

쓸때없는 행동하는 취객...이 아저씨 왜 이러는 걸까요? 

취객의 길을 막는 울타리가 무척이나 신경쓰였나 봅니다.

그냥 울타리를 밟고 넘으면 그만일텐데, 너무 취하다 보니 그럴 정신도 없나봅니다.



무턱대고 울타리 사이에 몸을 우겨넣는 취객 아저씨..

빠져나올수가 없나봅니다. ㅎㅎ



비틀비틀 옆으로 자리를 옮기더니 



취객아저씨는 발 디딜곳을 찾고는 울타리를 넘기 시작합니다.




술에 취해서 인지 무척 힘겨워 보입니다.

조심히 잘 넘어와야 할텐데... 다치지는 않을지 걱정스럽네요.



그때 다가서는 한 사람..

장을 보고 왔는지 무거운 짐을 양손 가득 들고 나타났습니다.

취객 아저씨는 울타리에서 내려오는군요.

젊은이는 취객아저씨를 어떻게 도와줄까요?






ㅋㅋㅋㅋㅋ 아이고~~~

울타리를 빠져나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 청년... ㅎㅎㅎ

취객 아저씨는 얼마나 당황했을까~~~ 

술 홀딱 깼겠네...




Posted by 다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