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찾은 자유공원..

집이 근처라 매주 들러보지만, 왠지 이번주가 지나면 벚꽃이 많이 떨어질것만 같았습니다.

그래서 기록한 벚꽃 사진들..


이미 동인천 자유공원은 벚꽃으로 많이 유명해 졌어요.

해마다 벚꽃을 구경하려고 자유공원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아름드리 드리워진 나무에 핀 벚꽃들을 보면 정말 예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이 거리는 누구나한번쯤은 사진을 찍어보고 싶은 곳일것 같네요.

오후 2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차량은 줄을 지어서 들어옵니다.

어디 딱히 주차장이라고 마련되어 있는 것도 아닌데 자유공원 정상까지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 

아마 주차때문에 꽤나 고생하셨을 것 같아요~




동인천 자유공원은 주말이면 항상 사람들이 북쩍입니다. 아마도 바로 아래편에 차이나타운이 자리잡고 있어서 인듯해요. 이 길로 들어서면 차이나타운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골목입니다.

지난 주말은 만개한 벚꽃 만큼이나 가족, 연인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네요.





벚꽃잎이 바람에 날려 떨어지는 모습은 정말 눈이 내리는 것 같이 예뻤습니다.

이럴때는 좋은 카메라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ㅎㅎㅎ

스마트폰으로 찍은 자유공원의 벚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이예요~



떨어진 벚꽃하진 하나...

손톱에 때까지 적나라하게 찍혔네.. ㅎㅎㅎ


Posted by 다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