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네요.

이 문제를 5초 안에 풀면 천재랍니다.

나도 천재이고 싶은데~ 스스로 천재라고 생각하고 싶은데~

혹시 5초안에 풀지 못하는 문제 아닐까?


여러분도 잠시 쉬어간다 생각하고 한번 보세요.


딱 5초만 투자해서 천재라는 소리 들어봅시다 ㅎㅎㅎ

그럼 문제 나갑니다. 5초안에 풀어보세요..



진짜사나이의 김수로가 낸 수학문제보다는 쉬운것 같은데요~ ㅎㅎ

일단 이 문제는 당구장 표시가 없으니까 너무 쉽습니다.

진짜사나이 김수로의 당구장표시 수학 문제, 헨리 수학문제 정답맞추다!!



5초면 정말 풀것 같네요.

정답 찾으셨나요? 


이 문제의 정답은? 68~~~



땡!!!

아닙니다. 68이 아닙니다~

68라고 답하신 분은 저와 같이 천재가 아니네요. ㅎㅎㅎ


잘 보면 117의 정답을 묻는 문제네입니다.

68는 116일때의 답이네요.. 켁!!!


5초 안에 풀면 천재라는 문제의 정답은 79 입니다.


Posted by 다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