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첫 방송된 '나는 남자다' 라는 프로그램 보셨나용?

유재석, 노홍철, 임원희가 MC이고 250명의 남성 방청객들로 가득찬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를 보는 순간.. 이건 남자들만 보는 프로그램인가 싶을 정도였어요~

저는 이 프로그램을 중간에 채널 돌리다가가 보게 되었는데 순간 지상파 채널이 아닌지 알았어요. ㅎㅎ

나는 남자다 에는 MC 유재석부터 출연자, 심지어 방청객들까지 모두 남자들만 모인 프로그램에 여성은 딱 1명.. 수지가 출연을 했더군요...


미쓰에이 수지의 모습을 보는데 왜 이렇게 얼굴이 발그래지는지.. ^^;

온통 남자들이라 수지도 약간은 당황 스러웠나봅니다. 마치 군대에 온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죠~ ㅎㅎ



파일럿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에서는 방송전에 설문조사를 통해서 보고싶은 연예인으로 수지가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는데 과반수 이상이 수지를 희망했다고 합니다.

수지가 출연하는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봤지만 어제만큼 얼굴이 빨개지는 것을 본 기억이 없는 것 같네요.



조명탓인지~~ ^^;

정말 온통 남자들 사이에 수지만이 있고, 250명이 넘는 남성들이 수지만을 바라보고 있었으니 약간은 긴장이 되기도 했을 것 같네요.




어제 방송에서는 수지의 닉네임을 지어주자는 코너가 잠깐 있었죠~

수지가 SNS에서 사용하는 닉네임은 숮이..영화흥행으로 얻은 닉네임은 국민첫사랑..

그리고 '나는 남자다'에서 얻은 닉네임은 농약같은 가시나~ 였습니다.

농약같은 가시나라는 뜻은 아마도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성이라는 것 같았어요~~

수지는 '농약같은 가시나' 라는 닉네임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난 개인적으로 MSG.. MS수지~가 더 좋던데~~ ^^;;




농약같은 가시나 보다 MS수지가 입에 착착 달라붙더라구요.

음식을 만들때 넣으면 맛이 살아나는 MSG.. 엠에스지...엠에수지~~~ ^^;;

한글로 하니까 좀 이상하네요..ㅎㅎ



'나는 남자다'라는 프로그램이 파일럿 예능이라서 그런지 약간은 어수선한면이 없지는 않았지만, 그럭저럭 볼만 했던것 같네요. 시청률도 4.1%라는 것 같던데~정규 방송에 편성될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수지는 닉네임을 얻어가네요~ ^^;




Posted by 다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