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LA다저스 시구로 나서는 날, 류현진 버블헤드 발표 날이네요.


국민첫사랑이라 불리며 많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수지가 류현진의 LA다저스 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네요.

류현진이 예전에 수지가 자신의 경기에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했었는데, 류뚱! 류현진의 소원이 이루어지나봅니다. ㅎㅎ 

수지가 시구자로 나서는 날은 미국 현지시각 5월 27일..

이날은 LA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다저스와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랍니다.



수지가 시구자로 나서게 된것은 요즘 팀에서 위상이 높아진 류현진의 요청이 있어서가 아니더군요. ^^;

LA다저스 구단 측이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MLB를 통해서 초대했답니다.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LA다저스 시구자로 나선다면서 깜찍한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어요..





5월 27일은 LA다저스와 신시네티의 경기에 수지가 시구자로 나서는 것도 의미있지만 이날은 류현진의 버블헤드가 발표되는날이기도 합니다.

버블헤드는 머리가 움직이는 인형으로 간판 스타들의 모습을 본따서 만드는 인형이죠~

류현진의 버블헤드 이미지를 찾아보기는 힘들었지만, 정말 똑같이 생긴 버블헤드가 발표되었으면 좋겠네요.


수지가 시구를 하는 날이 류현진 선발 등판 날인지는 아직 모르겠으나, 류현진 버블헤드가 발표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올해 체중감량을 한 메이저리그 2년차 류현진.. 수지의 시구로 힘을 얻어 삼진행진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류현진의 버블헤드도 무척 기대됩니다.






신고
Posted by 다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